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수출브랜드

추진배경

- 마산농산물수출물류센터에서 수출하는 파프리카에 대하여 공동 브랜드가 없어 수입국 소비자에 대한 우수상품 이미지 확보를 위해 물류센터만의 브랜드가 필요하였습니다.
- 마산농산물수출물류센터를 통하여 수출하는 파프 리카에 대한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국내외 홍보하여 신뢰도 제고와 수출 증대 도모 및 타지역의 파프리카와 차별화를 추진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브랜드 설명

  • - 이로운 + Paprika의 합성어로 몸에 좋은 파프리카를 표현한 긍정적 의미의 일본어입니다.
  • - 이로카 色香(いろか) : 빛깔과 향기, 여자의 아름다운모습의 일본어 의미를 담아 일본시장에서 커뮤니케이션하기 유리한 이름입니다.
  • - 마산농산물수출물류센터의 수출품은 몸에 좋은 상품만을 유통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 설명

일프리모 브랜드마크는 경남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중 우사한 품질만을 생각하는 의미로 1의 숫자 모티브를 영문 "I"에 적용하여 중의적으로 표현하였으며 나뭇잎의 모티브로 별을 은유적으로 나태내어 고품질의 농산물임을 상징화 하였다.

브랜드 설명

이로로는 국내의 굴지의 농산물 지원 업체의 선두자자로써 경남의 청정지역에서 자라 싱그러운 아침이슬처럼 맑고 깨끗한 농산물을 상징합니다.
오염되지 않는 깨끗한 청정토양, 최적의 농작물 생육기후, 그리고 깨끗한 바다를 인접해 맑은 해풍이 있는 천해의 땅 경남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한 자랑스러운 농산물 브랜드명 입니다.
농산물의 안전성은 기본이고 당도와 형태, 색깔 등을 놓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급 명품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